안녕하세요,

어제까지 포챠펭 스티커 발송 이벤트가 있었죠!

많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서 원래 100개 세트를 준비해 놨었는데..

많은 분들께서 신청해 주셔서

더 많이 보내드리려는 마음에...

150명을 추첨했습니다!

 

당첨되신 분들께는 신청시 적어 주신 메일주소로

단체메일로 안내 드렸는데,

서너 분은 메일에 문제가 있으신지 메일이 전송되지 않네요..!

혹시 메일이 휴면계정이나 스팸차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래서..

하루라도 빨리 보내 드리려고

새벽에 포장해서

오늘(금) 우체국 영업시간 내에 발송하고 왔습니다!

말씀드린 대로 전량 일반우편입니다.

 

주소는 신청시 적어 주신 주소와 우편번호 그대로 출력했습니다.

주소지가 정확하다면 그대로 갈 것 같네요!

 

 

 

 

 

 

 

 봉투는 중간에 더 사 왔기 때문에

저렇게 두 종류로 랜덤입니다..(내용물은 같습니다)

 

저기 왼쪽 위 발신에 찍힌 호두새하우스..는

이번에 쓰려고 지우개로 도장을 판 건데요,

우편물 양이 많아서..도장으로 하길 잘 한 것 같네요.

 

그런데 이렇게 보니

견과류 농장이나 새 농장....에서 온 홍보물 같기도..^^;;;;

혹시 가족분이 우편함을 먼저 보신다면

저런 우편물이 오면 새 농장 홍보물이 아니니

버리지 말아 달라고 말씀드려 주시길....^^;;;;;;

 

 

 

 

 

내일부터 공휴일이 있으니

서울권부터 빠르면 다음 주 화~수 쯤부터 받아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지방권이시면 기간이 좀 더 걸릴 것 같습니다.

보통 3~5일이라고 합니다.

우편함을.. 잘 감시해 주세요...!

 

보통 일반우편 분실율이 5% 미만이라고는 하는데..

모두 무사히 도착했으면 좋겠네요ㅜㅜ

 

소소한 스티커이지만

포챠펭을 좋아해 주시는 분들께서

받으시고 기분 좋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포챠펭 카카오톡 이모티콘 다음 버전에 대해 많이 문의 주셨는데요,

진행에 기나긴 검수 기간이 있어..

나올 수 있다면 최소 여름 이후가 될 것 같습니다..

기다리신다고 해서 죄송하네요..!

하지만 기대해 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저도 어서 포챠펭3가 보고 싶네요..

 

포챠펭의 다른 좋은 소식이 생기면

블로그에 먼저 소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