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챠펭 인형 25cm 샘플입니다.

집에 있던 걸로 이렇게 저렇게 둘러 주고 한번 찍어봤는데

꽤 귀여워서

사진 더 보여드리려고 올려 봅니다..!

 

 

그냥 손수건ㅎㅎ

ㅎㅎㅎㅎㅎㅎㅎ

왜인지 모르게 보고 있으면 웃기네요ㅎㅎㅎ

 

 

 

빨간 리본이 있길래 매 줬는데

잘 어울리네요..

 

뒤의 쿠션이 솜 들어간 상태로 34cm 정도 높이인데

얘는 역시 전에 보여드렸던 30cm 버전보다 확실히 사이즈 차이가 있죠?

 

 

 

 

반짝이들.. 이런 걸 모아뒀어서 드디어 이럴 때 써 보네요!

럭셔리 포챠가 되었습니다..ㅎㅎㅎ

옆의 음료수병은 참 이뻐서 보관해뒀던 건데

크기비교 삼아 겸사겸사 놓아보았습니다.

 

 

 

 

얘는 샘플이라 옆구리에 라벨이 없네요.

완제품은 옆구리에 포챠펭 라벨도 붙어서 나옵니다!

빨리..나왔으면..좋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