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 페이지는 포챠펭 캘린더&문구 펀딩 관련해서

진행 중 새롭게 보여 드릴 내용을 상시 업데이트하는 페이지입니다^.^

최신 소식이 페이지 아래쪽으로 계속 추가됩니다!

 

 

(펀딩 마감! / 배송 및 진행상황이 안내됩니다)

 

 

===================

2017.9.14

 +펀딩 사은품 추가!

 

 

 펀딩 기간 1주를 잘 보내고 이제 벌써 2주를 남기고 있네요!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는 의미로,

사은품으로 펀딩 한정 증정의 스티커를 제작합니다^.^

이것은 제가 개인적으로 추가 제작하는 제품으로, 판매품이 아닙니다.

펀딩을 통해,

여러분 덕분에 '사랑받는 펭귄'ㅎㅎ의 칭호를 획득한

포챠펭의 기념 스티커입니다-!

모든 펀딩 참여자 분들께 구매하신 제품당 1개씩 함께 배송되게 됩니다-!

 

펀딩 남은 기간까지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2017.9.25

+캘린더 모든 페이지 미리보기!

 

 

 

 

 

 

 

 

포챠펭 캘린더 모든 페이지 미리보기 보여 드립니다!

제품들은 펀딩 마감 후 바로 제작 들어가려고 준비되고 있습니다^.^

 

3주 간의 펀딩이 이제 벌써

마감까지 이틀 반 정도밖에 남지 않았네요..!

감사합니다!

 

.

.

===================

2017.9.28

펀딩이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펀딩 페이지에서는 제작 및 배송진행 안내가 업데이트됩니다.

 

 

===================

2017.10.12

좋은 소식이네요-!

펀딩 제품 배송이 예정보다 빠르게 시작됩니다^.^

이번 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이 시작되어(우체국택배)

다음 주에 걸쳐 수령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품이 발송되면 문자 안내가 간다고 합니다.

저도 제품을 받게 되면 사진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펀딩 사은품 스티커 실물 사진입니다 ㅎㅎ

지름 6cm, 방수, 리무버블 재질(뗄 때 접착이 깔끔하게 떨어지는)입니다.

딱 펀딩 참여 제품 수만큼만 제작되었습니다!)

 

 

===================

2017.10.13

 

포챠펭 캘린더 문구 펀딩 제품이 모든 분들께 발송 완료되었다고 합니다..!

오늘 벌써 빠르게 받으신 분들도 계시고🎵

지역이나 택배사 사정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다음 주까지는 모두 배송받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제품이나 배송 관련 문의는

제조사(펀딩처-쿨쿨고닷컴 고객센터(게시판 또는 031-613-5725))에 문의 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나올 수 있도록 참여해 주신 분들께 모두 감사드립니다🎵
저도 열심히 사용해야겠네요..!ㅎㅎ

 

 

 

 

===================

2017.10.26

 

제품들이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이 포스팅에서 참고하세요-!

http://hoduse.tistory.com/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