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추가)............................

2019.6월

[포챠펭 New 45cm 대형인형 출시 안내]

https://hoduse.tistory.com/171

 

 

............................(내용추가)............................

2018.7월

[포챠펭 25cm 인형 판매종료 안내]

 

아쉬운 소식 전해드리게 되었는데요,

2016년부터 판매되었던 포챠펭 인형(25cm)제품은

계약기간 만료와 함께 단종됩니다.

(7월 중 완전히 재고 소진, 단종되었습니다-!)


그 간 인형 제품의 더 다양한 사이즈와 버전에 대한 요청을 많이 주셨음에도
오히려 인형 자체가 없어지게 되어 저로서도 아쉽네요..!

 

향후 인형 품목의 새로운 라이선스 협력 제조사를 찾게 될 수 있게 되면 좋겠지만
현재로서는 아직 기약이 없습니다..!

따라서 다시 인형이 나올 수 있을지 또 언제가 될지는

알 수 없는 단계입니다. 몇 년이 걸릴 수도 있고..^^;;

 

(혹여, 작가 개인이 직접 주최하는 펀딩 등을 통한 판매는 진행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저는 개인 작가로, 입금관리 및 검수, 배송의 모든 절차를

제가 직접 전부 진행할 시간과 여건이 되지 못하여,
제품의 제작과 판매는 가능한

배송 및 품질 관리와 AS 등이 원활히 진행되는 전문 제조사를 통해

라이선스로 제작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지난 시간 이 인형을 구매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인스타그램 등에서 포챠펭 인형을 예뻐해 주시고 꾸며 주시며

즐겁게 지내시는 모습들을 구경하며 저도 즐거웠습니다!

 

언젠가 꼭 새로운 포챠펭 인형 제품들이 나올 수 있는 날이 오게 되면 좋겠습니다!^.^

그 때는 더 다양한 버전으로 많이많이 나올 수 있게 되기를 저도 바라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포스팅)............................

 

2016.11월

[포챠펭 인형 출시]

 

포챠펭 인형 25cm가 출시되었습니다!

그저께 나오기는 했는데 상세페이지 사진이 없어서 임시였죠..!

조금 전 상세페이지도 올라왔고

이제 정식 출시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판매처 링크:

http://choicebox.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9656

네이버쇼핑에 '포챠펭 인형' 검색해도 나오네요!

 

제품 및 구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판매처에 문의하시면 답변주실 거예요^▽^

 

오랫동안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바로 나왔을 때 주문해서 오늘 받아 보았는데요..!

 

 

이렇게 포챠2인조(2펭조??)가 도착했습니다-

 

 

(인형은 솜이 들어 있는 제품이라 운송 중 좀 눌린 상태로 올 수 있는데요,

처음에 받으시면 얼굴이랑 몸이랑 눌러 주면서

이쁜 형태로 모양을 잡아주시면 좋다고 합니다- :D )

경락+바디마사지ㅎㅎㅎ

 

 

 

(이것저것 두르고 얹어 보았습니다^▽^)

(넥워머가 사이즈가 딱 맞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